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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CS이노베이션] GIGABYTE 지포스 RTX 50 시리즈/ 라데온 RX 9000 시리즈 처리방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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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ryzenstore 댓글 0건 조회 58회 작성일 25-05-14 14:3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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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


IT기기 서비스 전문 기업 CS이노베이션㈜ 입니다.




GIGABYTE 제조사 측의 면밀한 조사 결과, 최근 GIGABYTE 지포스 RTX 50 시리즈와 라데온 RX 9000 시리즈 일부 제품에서 발생되고 있는 Thermal Conductive Gel(이하 써멀 젤) 외부 노출은 생산 과정에서 써멀 젤 과다 도포로 인한 것이 밝혀졌으며, 이와 관련하여 GIGABYTE 지포스 RTX 50 시리즈와 라데온 RX 9000 시리즈 일부 제품에서 발생되고 있는 써멀 젤 외부 노출에 대한 고객 서비스 정책을 고객 여러분들께 안내 드립니다.




1. 대상


GIGABYTE 지포스 RTX 50 시리즈/ 라데온 RX 9000 시리즈 구매 고객 중, 써멀 젤의 과도한 외부 노출이나 이와 관련하여 제품에 발열 문제가 있는 경우 해당.




2. 고객 서비스 정책




써멀 젤 재-도포를 위한 부속품의 확보가 완료되는 2025년 5월 12일(월)부터 시행




1. 무상 보증 기간 내


횟수에 제한 없이 써멀 젤 재-도포 서비스 제공 및 왕복 택배비 지원.




2. 무상 보증 기간 이후


써멀 젤 외부 노출 건에 한해, 3년간 써멀 젤 재-도포 서비스 제공 및 왕복 택배비 지원


(ex. AORUS 사이트에 제품 등록하여 4년의 무상 보증 기간을 가질 경우, *써멀 젤 재-도포 서비스 기간(+3년)을 더하여 총 7년 동안 써멀 젤 재-도포 서비스를 제공) 기타 문제는 기존과 동일

* 써멀 재-도포만 해당 




3. 무상 보증 기간 + 써멀 젤 서비스 기간(+3년) 이후,


 유상 써멀 젤 재-도포 서비스 제공 (20,000), 택배비 지원 혜택 만료.



3. 방문 및 택배 A/S 진행 과정




1. 방문 A/S 진행 시


오후 3시 이전 입고 고객은 당일 처리하여 출고


(단, 입고 수량이 많아 작업 지연이 예상 될 경우, 내부 스케줄 확인하여 고객에게 예상 완료 일자 안내)


당일 출고가 불가능한 경우 또는 고객 요청에 의한 택배 발송 시, 택배 비용은 당사에서 전액 부담




2. 택배 A/S 진행 시


영업일 기준 7일 이내 처리하여 출고


고객님께서 CS이노베이션으로 ‘착불’ 택배로 발송 -> 써멀 젤 재-도포 완료 후 CS이노베이션에서 ‘선불’ 택배로 고객님께 배송


(만약 선불 택배로 CS이노베이션에 발송 하실 경우, 택배비는 반환되지 않습니다.)




서비스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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